×

FORGOT YOUR DETAILS?

COMMUNITY

학생활동

신동하 학생 산타모니카 컬리지 합격후기!

학생후기
작성자
kwonschool
작성일
2021-10-28 23:15
조회
3777


안녕하세요. 저는 산타모니카 대학에 입학한 권홍국제미용대안학교 학생 신동하 입니다.

제가 처음에 산타모니카 컬리지 입학을 꿈꾸게 된 계기는 사실 미용으로 유학을 가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데 저는 옛날부터 미용을 시작했을 때 유학에 대한 큰 꿈이 있었습니다. 유학을 꿈꾸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작은 틀 안에 갇혀서 미용을 하기보다는 좀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느끼면서 제 자신을 좀 더 성장시키고, 가서 좋은 사람들과 인맥을 쌓기 위해서 입니다.

유학을 가려면 아무래도 영어를 어느정도 할 수 있어야 되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2번정도 갔다 왔습니다. 확실히 가서 영어를 배우면서 외국인과 대화하는게 엄청 중요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영어로 대화할 때 말문이 막혔는데 확실히 어학연수를 받고 난 이후에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붙고 재미도 붙고 점점 영어하고 친숙해 지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유학을 가려면 꼭 필요한 아이엘츠는 일종에 영어실력 증명서인데 제가 3~4개월동안 필리핀 선생님들과 온라인 수업을 하면서 공부를 했었어요. 일단 산타모니카 컬리지에서는 밴드 5.0이상 점수를 요구하는데 목표점수를 1정도 더 높게 잡고 온라인 수업을 들으면서 공부를 했는데 최종적으로 5.5점수를 받게 됐어요. 특별히, 제가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자신감을 가지는 거였는데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해 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이 시험이 정말 쉽지만은 않아서 자신감이 떨어질 때가 많은데 그래도 자신감을 가지고 하다 보면은 아이엘츠에 대한 열정이 생기면서 전 보다 집중적으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는 유학을 준비하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원서 준비하는게 혼자서하면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데 유학을 좀더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 것은 권홍 국제국제미용대안학교에서 1부터 10가지 준비 절차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고 준비하는데 어려운 것들이 있으면 옆에서 항상 친절하게 도와줘서 덕분에 쉽게 유학준비를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유학이라는 넓은 학문을 통해서 제 삶이 좀 여유가 있으면서 가치있는 삶의 미래를 살고 싶습니다. 유학을 통해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고 배우면서 이 모든 것들을 다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훗날 제가 미용교육을 하던지 사업을 했을 때 후배들이나 학생들에게 좋은 교훈을 줄 수 있고 배울점이 많은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