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GOT YOUR DETAILS?

COMMUNITY

학부모 커뮤니티

기술과 믿음 모두 탄탄해지고 있습니다

학부모이야기
작성자
동하 엄마
작성일
2021-11-02 01:59
조회
258

미용사인 남동생의 추천으로 권홍국제미용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1년동안 배웠던 것을 권홍에서는 하루만에 이해시켜주니까 커트선이 잘 보이고 커트의 정교함이 생겼다는 동생의 추천에 동하를 권홍으로 보냈어요.

동하 커트 실력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좋아요. 한번은 저희 어머니가 운영하는 미용실에서 동하도 잠깐 일했던 날이 있었는데, 손님 중에 한 분이 동하가 해준 제 헤어스타일을 보고 "저 머리처럼 해주세요~" 그러시는거예요. 다들 깜짝놀랬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미용업을 30년 넘게 하셨는데 지금은 동하한테 배우고 계십니다. 나이가 어린데 작은 세미나를해요. 동하가 원하던 미용 기술로 인정받고 빛나는 것을 보니 마음이 벅찼습니다.

믿음 또한 많이 성장했어요. 밥을 먹으면서 대화하면 속으로 많이 놀랍니다. 저보다 동하고 믿음이 더 좋은게 느껴지고, 하루는 제가 남편하고 다툰 날이 있었는데 저희한테 와서 성경에 빗대어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간혼 바빠서 제가 기도를 안하면 동하가 먼저 기도 안하냐고해서 요즘은 새벽마다 기도를 하게 됩니다.

동하가 권홍국제미용학교를 다니면서 많이 행복해하고, 동하가 저희한테 투자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 기술 뿐만 아니라 심적으로도 바르게 잘 자라고 있구나를 느끼니 부모 입장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웁니다. 권홍국제미용학교를 보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