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OT YOUR DETAILS?

졸업생 고하은 이야기

안녕하세요 권홍국제미용학교 1기 졸업생 고하은입니다.

2019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교육을 받으면서 제 스스로 변화하는 모습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일반 고등학교 2년을 다닌 후, 제 꿈을 위해 깊이 고민하던 중 전문적인 헤어학교를 찾다가 권홍국제미용학교를 알게 되었습니다.

먼저 오랫동안 공립학교에서만 생활을 해왔던 터라 입학 전 대안학교라는 곳이 익숙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입학 후 제 생각과 인식이 굉장히 달라지게 되었는데 원장님께서 학생들을 정말 가족처럼 잘 양육해주시고 교육해주셨기에 학생들끼리의 유대감도 커져서 무적의 공동체 같은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만 골라서 교육을 해주시니 공립학교 보다 더욱 유익하고 더 빨리 더 많이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 중에 첫 째로 신앙심과 믿음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예배와 상담, 나눔 등을 많이 할 수 있어 정말 제 기준이 정확히 세워질 수 있었고 진실한 삶의 목표를 알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학교생활을 하면서 ‘놀 땐 놀고, 공부 할 땐 한다’ 는 말이 와 닿았는데 기술을 배우거나 영어 공부를 할 땐 확실히 하면서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씩은 여행이나 여가를 즐기러 갔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일 겨를도 없이 재밌게 생활을 했던 것 같았습니다.

2년 동안 받아온 양질의 교육들과 많은 추억들이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이제 졸업을 할 때가 다가오니 시원섭섭하기도 하지만 권홍국제미용학교가 제 삶의 터닝 포인트가 되어 주어 멋있게 제 인생을 이끌어 갈 수 있게 해주어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는 절대 얻을 수 없는 귀한 공동체와 추억들을 남겨주어 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졸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OP